책 먹는 법

도서구매 사이트    구매를 원하는 사이트를 선택하여 주십시오

 



스스로 읽고 생각하는 아이를 위한 《책 먹는 법》

앞으로 아이들이 살아갈 세상은 터치 한 번으로 편하게 미디어 콘텐츠를 접할 수 있지만, 동시에 스스로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빼앗길 수도 있는 곳입니다. 이럴 때일수록 우리는 아이들에게 스스로 읽고 해석하고, 생각할 힘을 키울 수 있는 독서 습관을 길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.

“실라는 노랑 책을 먹기 위해 앉았어요. 곧 아주 이상한 일이 일어났지요…”
“책이 실라를 덥석 잡아먹었어요!”


영유아기 시절부터 독서를 해온 아이들은 책과 글에 대한 거부감 없이 책 읽는 것 자체를 놀이로 생각합니다. 그뿐만 아니라, 영상으로는 접할 수 없는 다양한 표현을 만나면서 아이들만의 무궁무진한 상상력과 사고력을 키워갈 수 있지요.

《책 먹는 법》은 아이들에게 책 읽는 재미와 방법을 알려줄 수 있도록 제작한 동화책입니다. 책을 먹는 가장 좋은 방법은 책에게 먹히는 것이라는 참신한 발상과 독특한 작업 방식의 삽화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어갑니다. 아이들에게 독서를 통해 생각하는 힘을 선물해 주세요!

책 읽는 재미, 하나1
〈독서에 몰입하는 경험을 창의적으로 묘사한 책〉

《책 먹는 법》은 ‘책을 어떻게 대할 것인가’에 대한 재미있는 상상을 담아 만들어 낸 이야기입니다. 이 책은 아이들이 다양한 책을 간식처럼 접할 수 있도록 흥미로운 이야기로 다가가고 있습니다. 재미있고 쉬운 이야기로 독서가 어렵지 않다는 것을 인지시키고, 다양한 상상력과 표현력을 길러줍니다.

책 읽는 재미, 둘2
〈마치 책에서 곧바로 튀어나올 듯한 입체적인 일러스트〉

《책 먹는 법》은 쉘 실버스타인과 에드워드 고리풍의 독특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지닌 책입니다. 재능있는 맥리오드 부부의 인기작인 이 작품은 그림자를 이용해 3차원 무대처럼 보이게 한 디오라마로 제작되었습니다. 사진 기술에 손으로 색칠을 하고 펜-잉크를 떨어뜨려 오려낸 환상적인 일러스트가 특징입니다. 시선을 끄는 그림 위로 세 아이들에게 펼쳐질 더 많은 이야기와 모험을 기대하세요!

책 읽는 재미, 셋3!
눈으로만 읽는 것보다 더 깊이 몰입할 수 있는 성우의 생생한 목소리로 책의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. 〈함께 생각해 볼까요〉와 〈이렇게 해보면 좋아요!〉 코너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퀴즈와 해설로 내용을 한층 더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. 이 외에도 애니메이션 영상 등 흥미로운 내용을 담은 멀티비디어북을 지금 바로 경험해 보세요!